도메인 관리 업체 변경 및 도메인 서비스이전 신청 안내-올레 비즈메카 웹호스팅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2014년 4월 1일 자로 도메인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올레 비즈메카 웹호스팅의 도메인 서비스는 종료되었지만, 도메인 서비스 사후관리 일체는 ㈜케이포스트로 일임되었습니다. 이용하시던 모든 서비스는 ‘도메인 서비스이전’을 통해 ㈜케이포스트 메일탑으로 도메인 이전 후 기간연장, 소유권자변경 등 도메인유지/관리에 필요한 서비스 일체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도메인유지에 필요한 일부 서비스 제공->도메인서비스이전 신청->도메인관련 서비스 일체 제공

도메인 서비스 이전 신청 순서

step1회원정보 이전동의->step2도메인이전동의 및 본인(관리자)인증->step3회원정보확인 및 메일탑 이용약관동의->step4신청완료
  • ① 도메인 및 KT 비즈메카 웹호스팅 회원정보(아이디, 비밀번호, 한글이름, 사업자번호 또는 고유번호(법인에 한함), 연락처, e-mail) 6가지 정보를
    ㈜케이포스트(메입탑) 으로 이전/활용에 동의합니다. (메일탑 자동 회원등록)
  • ② 2개 이상의 도메인 보유 시, 모든 도메인 서비스이전만 지원합니다. (일부 도메인 선택 이전 불가)
  • ③ 연락처 및 e-mail 주소는 도메인 서비스이전 완료 후 안내 드리는 경로로 활용되오니 최신정보로 입력(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케이포스트 메일탑의 회원가입은 따로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도메인 서비스이전’ 신청을 통해 이전동의 한 아이디, 비밀번호 등 정보일체가 ㈜케이포스트 메일탑으로 등록, 회원가입이 자동완료 됩니다.
Q 반드시 ㈜케이포스트 메일탑으로 도메인 서비스이전을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2015년 12월 30일까지는 소유권자변경, 기간연장 등 일부 서비스를 제외하고 올레 비즈메카 웹호스팅을 통해 도메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는 타 등록업체로 도메인 기관이전도 가능합니다.
KT bizmeka 웹호스팅 도메인 서비스 종료 안내
올레 비즈메카 웹호스팅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2014년 4월 1일 자로 KT bizmeka 도메인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올레 비즈메카 도메인은 종료되었지만 이용하시던 모든 서비스는 도메인 서비스이전을 통해 ㈜케이포스트 메일탑으로 이전 후 기존과 같게 서비스 유지/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KT bizmeka 도메인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자세히보기

7일간 보지않음 확인